▢ 사회적가치연구원은 2022년 11월 30일(수), 2022년 ‘2022 CSES 사회적가치 연구공모전 시상식 및 발표회’를 온/오프라인으로 동시 개최하였습니다.
* CSES 사회적가치 연구공모전은 사회문제를 해결하고 사회적 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다양한 솔루션을 고민하는 학술 연구 경진대회입니다.
▢ 2022년 연구공모전은 신규 연구 과제 및 자유 주제를 포함한 9개의 주제로 진행되었으며, 중간단계 206편, 최종단계 44편의 연구결과물이 접수되었습니다.
▢ 최종 우수작은 총 10편이 선정되었으며, 우수작으로 선정된 3팀이 연구성과를 발표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.
1) Fundamental Shift in Marketing Ethics : Conceptual and Empirical Study on Social-Ecological Thought Marketing (김기현)
2) 이민정책의 현황, 과제 및 정책 제언:이민법 체계 및 정책 네트워크의 파편화·분절화 현상을 중심으로 (이권형, 김가람, 이산형)
3) On the Genesis of Generational Stigmatization : Investigating a Mutual Stereotyping Process between generations in Workplaces (이영주, 양남경, 김상준)
▢ 발표 후에는 연구공모전에 대한 제언 및 향후 계획에 대한 이야기로 마무리 되었습니다.
[2022 연구공모전 시상식 온라인 진행 모습]
[2022 연구공모전 시상식 기념 단체 사진]